커뮤니티
공지사항
통합회원 약관
관리자 | 조회수 : 566 | 2023-03-04

㈜써머스플랫폼 통합회원약관

 

1장 총칙

1 (목적)

이 약관은 ㈜써머스플랫폼(이하회사라 한다)이 제공하는 온라인상의 인터넷 서비스(이하서비스라 한다)를 이용함에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·의무 및 책임사항, 하나의 ID Password로 통합하여 이용하는데 따른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 

2 (정의)

①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1.“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재화,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,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를 말하며, 통합된 하나의 회원계정(ID 및 비밀번호)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아래의 사이트를 말합니다. 아울러 해당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

- 에누리 가격비교(www.enuri.com)

- 에누리 조립PC(www.enuristore.com)

2.“회원이라 함은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, ID(고유번호) Password(비밀번호)를 발급 받은 고객을 말하며, 회원의 자격 및 권한은 통합으로 관리합니다.

3.“ID(고유번호)”란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입니다.

4.“Password(비밀번호)”란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.

②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.

 

3 (약관의 효력 및 개정)

①이 약관은 서비스에 가입된 회원을 포함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. , 회사의 별도 서비스 이용약관에 의해 가입된 고객인 회원에 대하여는 회사의 해당 서비스 이용약관과 함께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.

②이 약관은 회사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.

③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회사의 상호, 영업소 소재지, 대표자 성명, 사업자 등록번호, 연락처(전화, 팩스, 전자우편, 주소 등)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.

④이 약관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개정할 수 있으며, 약관이 개정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. 다만,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7일전에 공지합니다.

⑤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 ,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2항에서 정한 바에 따른 회사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이용계약을 해지하지 않은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
⑥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규정, 세부 이용지침 등을 둘 수 있으며,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서비스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.

 

4 (약관 외 준칙)

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별도의 약관, 이용규정 또는 세부 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.

 

2장 통합회원

5 (통합회원제)

①회원은 통합된 하나의 계정(ID 및 비밀번호)을 통해 이 약관 제2조 제1항에 명기한 사이트 및 해당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②회사는 일부 사이트의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에게 별도 또는 추가적인 가입절차를 요청할 수 있으며, 이러한 특정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해당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이 약관보다 우선 적용됩니다.

③회사는 회원이 사이트 및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ID를 포함한 통합회원제를 관리하거나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개선,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④회원의 최초 서비스 이용신청 이후 회사의 사이트가 늘어나거나 줄어든 경우에도 별도 약관으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이 적용되며, 회사는 신규 사이트 또는 서비스 개시에 대한 정보를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의 전자우편으로 알릴 수 있습니다.

 

6 (회원가입)

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 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.

회사는 제①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.

.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, 다만 제7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.

. 등록 내용에 허위, 기재누락, 오기가 있는 경우

. 버그 및 악성 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시스템 취약점을 악용하여 부정한 방법으로 회원가입 신청을 한 경우

. 14세 미만 아동인 경우

. 다른 회원의 서비스이용을 방해하거나, 다른 회원의 정보나 명의를 임의 또는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

. 사회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회원이름 또는 아이디를 사용하는 경우

. 부정한 용도나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회사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

. 기타 회사내부서비스 기준에 적합하지 않는 회원으로 판단되는 경우나 서비스의 제공이 곤란한 경우

③ 회원가입 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.

④ 회원은회사에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, 즉시 전자우편 및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.

⑤ 제①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⑥ 제②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, “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.

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및비디오물의진흥에관한법률청소년보호법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.

 

7 (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)

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. 이 경우 회원탈퇴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. 회원탈퇴 후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.

② 탈퇴를 요청하여 회원 탈퇴가 이루어진 회원에 대해서는 회사는 탈퇴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할 때까지 회원 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
③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, “회사는 회원가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.

.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

. 다른 사람의 서비스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

. “회사를 이용하여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법령,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

.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

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•정지시킨 후,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.

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.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,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. , “회사는 제항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에 대해서는 제6조 제②항 가호에 의하여 회원자격 상실일로부터 3년간 정보를 보유합니다.

⑥ 탈퇴하거나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킨 회원 아이디의 재사용으로 인한 혼선 및 악의적인 도용을 방지하기 위해 회사는 탈퇴하거나 회원자격을 상실시킨 회원의 아이디 재사용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.

 

8 (회원정보의 변경)

회원은 언제든지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통하여 자신의 개인정보를 직접 수정 및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 

9 (회원에 대한 통지)

①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, 회원가입 시 회원이 회사에게 제공한 전자메일(e-mail) 주소, SMS, 전화, 기타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.

②회사는 불특정다수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, 1주일 이상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통지 내용을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회원 본인의 거래 등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.

 

3장 의무사항

10 (회사의 의무)

①회사는 이 약관 및 사이트 또는 서비스의 개별 이용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,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.

②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(신용정보 포함)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.

 

11 (면책조항)

①회사는 천재지변, 전쟁,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 됩니다.

②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, 교체, 정기점검,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

③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④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,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⑤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등록한 각종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,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,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고,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.

⑥회사는 회사가 네트워크를 통한 외부의 불법행위를 차단하고자 기술적인 보호조치를 이행하였음에도 불구하고, 분산서비스거부(DDos) 등 네트워크의 안정성을 해치는 행위 또는 허가 받지 않은 정보 시스템에 침투하는 행위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어떠한 배상도 하지 않습니다.

 

12 (회원의 의무)

①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
②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.

③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.

④회사는 회원이 상기 제1, 2, 3항을 위반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.

 

13 (금지행위)

회원은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.

1.개인정보제공 및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

2.회사를 사칭하는 행위 및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게시된 각종 정보의 임의 변경

3.회사가 규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(컴퓨터 프로그램 등)를 송신 또는 게시하는 행위

4.회사 및 제3자의 저작권 등의 지적재산권 침해 행위

5.회사 및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

6.기타 이 약관, 법률의 규정 및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

 

4장 기타규정

14 (분쟁해결)

①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수용하고 이를 처리하기 위한 별도 기구를 조직·운영합니다.

②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신속하고 성실하게 처리합니다. 다만,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지합니다.

 

15 (재판관할 및 준거법)

①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.

②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.

 

*부칙

이 약관은 2023    3   13일부터 시행합니다. 

logo
  • ∙ 상호명 : (주)써머스플랫폼
  • ∙ 대표이사 : 정희정
  • ∙ 사업자등록번호 : 206 - 81 - 18164
  • ∙ 통신판매신고 : 제 2020-서울금천-1949 호
  • ∙ 전화번호 : 02 - 6354 - 3601
  • ∙ 메일주소 : maste.r@enuri.com
  • ∙ 주소 :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6, 제이플라츠빌딩 13층 1301호
  • ∙ Copyright © SummercePlatform lnc. Allright reserved.
∙ 고객센터 : 02)6354-3601 평일 오전 8:30~17:30까지 토,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1시40분~13시까지
∙ (주)써머스플랫폼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 당사자가 아니며,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정보 및 거래에 대해 (주)써머스플랫폼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히스토리
최근본상품 0
최근 본 상품이
없습니다.
TOP